Latest Posts
 

영등포스마트CAS속기학원, 함께 한 기억들

영등포스마트CAS속기학원, 함께 한 기억들

클릭하시면 원본 그림으로 볼수 있습니다.

 

학원 이전하기 전 예전 사진들입니다.

 

많은 학생들(특히 남학생.. ^^;)이 대부분 동의하는 바이지만 본원 수강생들이 특히 미모가 출충한 친구들이 많았는데 역대 최강 미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실제에 비해 사진이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  조민희(법원속기사) 학생으로 현재 대법원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언제적 사진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합격 발표후 학원에 들렸다가 기념사진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벌써 오래 전 사진이 되네요.^^

서진하 법원속기사입니다. 역시 미인이였죠.^^

 

참 차분하고 착한 여학생이였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외모가.. ^^;  유지혜(법원속기사) 학생입니다.

 

박지훈 속기사입니다. 국가 1급 취득 후 해군속기병으로 입영하기 전에 학원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2015년도 경기도의회 속기사 9급 공채에 합격하였습니다. ^^

심보람(현 보람속기사무소 소장) 속기사입니다. 본 학원의 기초반 강사로도 근무했었죠.

이미진 법원속기사입니다. 역시 한컷~~~

 

이종수(양주시청 속기사) 학생입니다. 영등포학원에서 기초반 강사로 일했고, 부산 한국CAS속기학원의 강사로 일했습니다. 모든 일에서 굉장히 성실했던 인상 깊은 학생이었습니다.

 

조보름(현 법원속기사) 학생입니다. 굉장히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학생이었습니다.

 

이은자(현 법원속기사) 학생입니다.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지만 참 예쁜 여학생이었습니다.

 

황성민(대성속기사무소 소장 역임) 학생입니다. 속기사무소 개업 축하 인사 때 기념촬영이 있었습니다. 보기보단 부드러운 남자입니다.

 

통합홈페이지에 포토갤러리를 정리하면서 옛날 사집첩을 들춰보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함께 했던 많은 순간들의 기억이 고스란히 남아 있네요. 천천히 정리해서 차례로 올려 보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