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영등포카스속기학원 초창기 사진을 꺼내 보며,

영등포카스속기학원 초창기 사진을 꺼내 보며,

클릭하시면 원본 그림으로 볼수 있습니다.

지금 학원으로 이전하기 전 초창기 학원 때 찍은 사진입니다.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 보니 새삼 감회가…

왼쪽 이은정(현 법원속기사), 가운데 차명주(부원장), 오른쪽 오단비(현 법원 속기사)입니다. 이땐 모두 학생이였죠^^ 사진첩을 뒤지다 나왔는데, 왜 찍었는지는 잘 기억이.. –;

 

 

이 사진은 기억이 납니다. 국가시험이 끝나고 평창에 송어회를 먹으러 가는 길이였죠.^^ 박호규 사무소장(전국속기사무소연합회 회장 역임)과 이은자(현 법원속기사) 학생과 함께 했습니다.

 

 

안면도에서 협회 행사 때 찍은 사진이네요. 오랜만에 녀석들 사진을 보니 정말 반갑군요. 사진속 학생들은 이젠 모두 어엿한 속기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협회 행사(몇 년도 행사인지 가물가물. –;) 때 찍은 건데 뒤돌아서 춤추는 학생이 송은미(현 법원속기사) 학생이고 화려한 춤시위로 속기키보드를 경품으로 획득하여 다른 학생들의 부러움을 샀었죠.^^

 

이건 자막방송 견학과 (주)한국스테노 기념회 때 찍은 사진이네요. 왼쪽부터 강석근(재활복지대 교육속기사), 김동휘(서울시 동작구의회 속기사), 김단희(현 법원 속기사), 차명주(부원장), 박호규 사무소장입니다.

 

 

 

 

 

예전에는 학생들 데리고 견학이나 협회 행사, 야유회, 회식 등도 자주 가졌는데,,,

영등포CAS속기학원(본점),  한국CAS속기학원(부산점), 속기애녹취사무소 업무까지 늘어나면서…

휴…

이젠 좀처럼 쉽지가 않네요.^^;

올 하반기 시험 끝나면 날 한 번 잡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